연혁
    %B9̱%B9%BF%B5%C1ֱǵ%FB%B4¹%FD.jpg
     


    미국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. 투자이민에 대한 높은 관심은 미국 영주권을 취득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도 '학업과 취업'이 가장 큰 요소로 보입니다.



    외국인의 경우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했다 할지라도 미국현지에서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. 졸업 후 현장실습(OPT)기간이 종료되어 비자 문제로 인해 더 이상 미국에 머물 수 없게 되거나 구직난으로 인해 한국으로 역취업을 오는 유학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. 이렇듯 취업비자가 한국인 유학생의 발목을 잡다보니 미국 시민권자와 동등하게 취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받을 수 없기 때문에 미국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투자이민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 일로 보입니다.



   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면 공립학교 진학으로 학비절감, 유학생보다 유리한 명문대진학, 미국인 우선 선발전공(의학, 법학 등) 선택 가능 등의 혜택을 받을 수 있고 또, 해외이주자로써 합법적인 병역 연기가 가능해집니다. 이 때문에 부모들이 투자이민을 통한 미국영주권 취득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.



    미국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투자이민 신청자는 주로 여름방학 시즌인 6~8월에 영주권 수속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. 투자이민으로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려는 부모들은 방학시즌을 맞아 주로 투자이민 수속을 하기 때문입니다. 



    %B9̱%B9%C0%AF%C7%D02.jpg
     




    미국투자이민으로 취득가능한 미국투자영주권(EB-5)는 연방 이민국이 지정한 리저널센터(Regional Center)에 50만불 이상을 투자하여 10명 이상의 일자리 창출을 이룰 경우 취득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투자금회수, 수익에 대한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담보와 보증 등 투자와 관련한 조건을 면밀히 따져보아야 합니다. 보통 50만 불을 약 5년간 대출해 주는 방법이 일반적입니다.